“10월 바이스트로닉 고객의 날 행사에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 첫 공개”
사무국 2021.09.16 764

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오는 106, 7일 양일 간 개최 예정인 고객의 날 행사를 통해 신형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인 ByTube 130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고효율 고성능 신형 파이프 레이저
바이스트로닉코리아 (이하 바이스트로닉)의 안양 본사 1층 데모 센터에서 양일 간 동일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소구경 파이프 가공에 최적화되어 개발된 파이프 레이저 ByTube 130이다수동 작업을 최소화한 자동화 시스템으로 보다 쉽고 편하게 파이프 가공 사업으로의 입문이 가능하다또한 파이버 레이저 기술이 적용되어 가공 범위가 매우 넓어 다양한 생산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와 신형 자동화 시스템

파이프 레이저 외에도 지난 5부산국제기계대전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인 ByStar Fiber 3015 12kW를 통해 더욱 빨라진 가공 속도, 극대화된 생산성, 검증된 가공 안정성, 뛰어난 절단 품질 등의 장점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 외에도 신형 자동화 시스템이 국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임가공 생산 현장 상황을 고려하여 제작된 이 시스템을 통해 인건비 절약, 효율적인 원자재 관리, 생산 시간 감소 등을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프레젠테이션 및 장비 시연의 순서로 진행된다. 지난 4월 행사와는 다르게 이번 행사에는 장비 시연 시간을 따로 정해 두지 않았다. 고객들의 편이를 고려하여 자유롭게 방문하여 장비를 살펴볼 수 있도록 계획했다. 또한 행사 방문 고객에 한하여, 소모품 등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의 확산 우려로 인해, 바이스트로닉 고객의 날 행사는 2020년과 2021년 상반기까지 방문 고객의 수를 제한하여 왔다. 10월 행사에서는 철저한 방역 규정 준수 하에, 사전 등록 절차를 거친 고객들은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 예정이다.

10
14일에는 바이스트로닉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를 주제로 웨비나가 계획되어 있으며, 세부 사항은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바이스트로닉 고객의 날을 비롯한 이벤트, 뉴스 및 장비에 자세한 내용은 바이스트로닉 웹사이트 및 바이스트로닉의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bystronic.co.kr

www.facebook.com/BystronicKorea

https://pf.kakao.com/_Ykxivxb 

 

 

 

 


[01. 파이버 레이저 기술 적용으로 폭넓은 가공 범위를 갖춘 고성능 파이버 레이저]

 

[02. 최대 생산성의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

 

 

 

Bystronic

Bystronic은 판금 가공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첨단 테크놀러지 기업입니다. 절단 및 절곡 생산 공정에서 자동화를 통해 소재와 데이터 흐름을 완벽하게 구현해 나아가는 데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자동화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솔루션과 당사의 레이저 가공 시스템 및 절곡기의 연계는 바이스트로닉이 추구하는 판금 가공 분야의 전반적인 디지털화를 위한 핵심입니다.

Bystronic의 본사는 스위스 니더뢴츠(Niederönz)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스위스의 줄겐(Sulgen), 독일의 고타(Gotha), 이탈리아의 카차고 산 마르티노(Cazzago San Martino) 및 산 줄리아노 밀라네제(San Giuliano Milanese), 중국의 톈진(Tianjin) 및 선전(Shenzhen) 그리고 미국의 호프만 에스테이츠(Hoffman Estates)에 개발 및 생산 기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Bystronic 30개국 이상에 걸쳐 분포된 자회사와 에이전트를 통해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ystronic AG는 스위스증권거래소(SIX Swiss Exchange, SIX: BYS)에 상장되었습니다.

 

 

기사 제공: 바이스트로닉코리아, 마케팅팀, 전지영 부장 (031-389-9826) 

 

"파이버 레이저 기술이 탑재된 바이스트로닉의 신형 고효율 파이프 가공기"
바이스트로닉코리아 10월 고객의 날 행사 초대장 및 사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