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스트로닉코리아, 10월 고객의 날 성황리에 마쳐
사무국 2021.10.28 734

바이스트로닉코리아 (이하 바이스트로닉)가 지난 106, 7일 양일 간 개최한

고객의 날 행사는 약 100 명에 달하는 고객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인 ByTube 130을 비롯, 고출력 신형 파이버 레이저 및 독립형 창고 시스템, 바이스트로닉 SNS 채널 소개 등의 프레젠테이션과 장비 데모로 진행되었다.

 

신형 고출력 파이프 레이저와 독립형 창고 시스템
고출력 파이버 레이저의 새로운 표준을 세우고 있는 ByStar Fiber 3015 15kW에 관한 발표에서는 장비 라인업, 가공 두께, 출력 별 생산성은 물론 15kW의 스마트 기능 등에 관한 소개가 있었다. 6m 대형 테이블 및 높은 생산성을 특징으로 하는 ByCut Smart 6225의 소개 세션에서는 최대 가공 영역, 가공 두께, 장비 레이아웃 등의 특장점이 안내 되었다.

신형 파이버 레이저 장비군 외에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보였던 시스템은 독립형 창고 시스템인 ByStore 3015 였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임가공 기업 환경에 최적화되어 개발되어 원자재 관리가 미흡한 대다수의 중소기업에 적합한 시스템으로 인건비 절약, 원자재의 효율적 관리 및 생산 시간 절약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효율 고성능 신형 파이프 레이저
파이프 레이저 발표 세션에서는 바이스트로닉의 다양한 파이프 레이저 장비군의 소개로 시작되었다. 이미 한국 시장에 선보인 FL 170FL 300, 신형 ByTube 130, 그리고 2022년 출시 예정인 신형 장비에 관한 대략적인 발표가 있었다.

 

이어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ByTube 130에 관한 상세한 안내가 이어졌다. 소구경 파이프 가공에 최적화되어 개발된 ByTube 130의 기구부 안내, 가공 가능한 튜브 유형, 기술 데이터 및 주요 기능 및 옵션 등에 관한 설명이 포함되었다.

 

바이스트로닉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안양 본사의 데모 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바이스트로닉 케어 프로그램을 적용, 소모품 및 절곡 툴 할인을 비롯하여, 시스템 악세서리와 유지보수 부품 할인 등이 진행되었다. 또한 발표 세션 중 퀴즈를 맞춘 고객들에게 파이버 레이저로 제작한 일명 불명 화로를 전달하고 다과 및 선물 등을 제공했다.

 

일정 상의 이유로 본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바이스트로닉은 1014일 오후 3시부터 고성능 파이프 레이저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세부 사항은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바이스트로닉의 다양한 이벤트, 뉴스 및 장비에 자세한 내용은 바이스트로닉 웹사이트 및 바이스트로닉의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bystronic.co.kr

www.facebook.com/BystronicKorea

https://pf.kakao.com/_Ykxivxb

 

 

 

 


 

[01. 고객의 날 행사 전경]

 

 


 

 

[02. 신형 파이버 레이저 및 파이프 레이저 발표 세션]

 

 

 


 

[03. ByTube 130 장비 데모]

 


 

[04. ByStar Fiber 3015 12kW 장비 데모]


[05. 기타 행사 사진]

 


 

 


 


 

 

 

Bystronic

Bystronic은 판금 가공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첨단 테크놀러지 기업입니다. 절단 및 절곡 생산 공정에서 자동화를 통해 소재와 데이터 흐름을 완벽하게 구현해 나아가는 데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자동화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솔루션과 레이저 가공 시스템 및 절곡기의 연계는 바이스트로닉이 추구하는 판금 가공 분야의 전반적인 디지털화를 위한 핵심입니다.

Bystronic의 본사는 스위스 니더뢴츠(Niederönz)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스위스의 줄겐(Sulgen), 독일의 고타(Gotha), 이탈리아의 카차고 산 마르티노(Cazzago San Martino) 및 산 줄리아노 밀라네제(San Giuliano Milanese), 중국의 톈진(Tianjin) 및 선전(Shenzhen) 그리고 미국의 호프만 에스테이츠(Hoffman Estates)에 개발 및 생산 기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Bystronic 30개국 이상에 걸쳐 분포된 자회사와 에이전트를 통해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ystronic AG는 스위스증권거래소(SIX Swiss Exchange, SIX: BYS)에 상장되었습니다.

 

기사 제공: 바이스트로닉코리아, 마케팅팀, 전지영 부장 (031-389-9826)

 

 

바이스트로닉코리아 10월 고객의 날 행사 초대장 및 사전등록
바이스트로닉, 12월 고객의 날 행사를 통해 15kW 파이버 레이저 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