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시스템즈, 부산국제기계대전서 로봇용감속기 BSR 선보여
사무국 2021.05.27 255

 

[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 ㈜본시스템즈는 최근 사이클로이드 치형의 국산 감속기 BSR 출시를 앞두고, 오는 26~29일까지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21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21)에 참석한다고 25일 밝혔다. 


국제기계대전에는 스마트 제조기술 혁신의 장을 주제로 총 25개국 371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본시스템즈는 사이클로이드 치형의 감속기 BSR(Bon Speed Reducer-ø80 50:1)이 내구성이 뛰어나고 고감속, 고토크, 생산성을 따졌을 때 대량생산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본시스템즈는 창원형 강소기업에 선정된 기술 기업으로 우수기술기업 (T-3) 인증을 취득하였으며 이 외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Main-Biz), 소부장 전문 기업, 1백만불 수출탑 수상,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선정 등 대외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BSR은 콤팩트한 설계 구조를 적용하여 1단 기준 최대 100:1 감속비를 구현할 수 있으며 대량생산 공법에 적합한 양산 설계를 적용했다. 

현재 웨어러블, 물류 로봇, 전동 휠체어, 친환경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이클로이드 치형의 국산 감속기 BSR 제품 사양에 대한 정보는 부산국제기계대전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원문기사 바로가기

뉴로클, 국제물류산업대전과 부산국제기계대전에서딥러닝 비전 소프트웨어 전시
스위스, 인공지능 허브 웨비나, 바이스트로닉 최고기술책임자 연사참여